검색결과 리스트
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온천하나 추천해드리려고
이렇게 왔습니다~
바로
율암온천
입니다!!!!!
경기도 화성시 온천로 434-14
에 위치한 곳이에요~
영업시간 06:00-21:00
입니다.

경기 화성시면
서울에서도 가깝고
접근성이 좋다고 생각해서 추천해드리려구요!!
저도 처음 가봤는데..
규모가 상당하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요금은 따로 안냈었습니다.




1층에 들어가면
작은 카페가 있고
식당
그리고 게임장이 위치해 있어요.


그리고
욕탕 입구는 2층입니다.
결제하는곳도 2층입니다~

저는 온천욕만 해서
성인 11,000원 이였어요.

TV에도 나왔었나보네요...
참 숯가마는 2층에
외부로 가는 길이 있어요.
자 실내에 대해 설명드리면
(사진촬영이 당연히 안되니까요)
남탕기준으로
실내 탕이 냉탕 포함 4-5개 정도
있던 것 같네요.
그리고 야외 노천탕이 3갠데
2개만 운영중이였어요.
목초액탕이랑 일반온천탕
온도는 탕마다 살짝씩 달랐고
저한테는 너무 뜨거운 곳도
적당한 곳도 있었어요~
남탕은 비누, 수건, 샤워타월, 치약
이렇게 비치되어 있었어요~
수도권에 위치한 이런 온천이 있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서울에서도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참고로 주말엔
사람이 상당히 많은 것 같아요.
저는 화요일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제법 있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율암온천 후기였어요.
반응형
'일 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다이소 무선 충전식 마우스 내돈내산 후기 (0) | 2026.03.25 |
|---|---|
| 인상파, 찬란한 순간들 후기... (0) | 2026.03.19 |
| 그라펜 해수 포마드 내돈내산 후기 (0) | 2026.02.10 |
| 클림트와 리치오디의 기적 전시 내돈내산 후기 (0) | 2026.02.09 |
| 수원시 팔달구 보건소 피검사항목 가격 및 주차안내 (0) | 2026.01.30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