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무선 충전식 마우스 내돈내산 후기

일 상 2026. 3. 25. 20: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저의 무선마우스휠이 안되길래
뜯어봤더니 깨져있네요.

그래서 부랴부랴
다이소에서 무선마우스 하나 구매했어요.


금액은 5,000원이고
저소음 무선 LED 마우스
입니다.


제가 픽 한 기준은 얇아서에요.
원래 갖고있던 마우스는 기본형인데
너무 뚱뚱해서 갖고다니기가 불편했거든요.

얇은게 하나 있으면 편하겠다 싶었는데
멀쩡히 되는데 사기도 뭐하고해서
기다리다 이참에 하나 구매했죠.
근데 다이소가니까 딱 얇은 마우스가 있었어요.

근데 사고나니 충전식이네요.
충전식 마우스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더 편하려나...
사용해봐야 할 것 같아요.


구성품은
간단한 설명서
C to USB 짧은 케이블
마우스
USB 수신기
이렇게 돼있어요.


마우스는 길고 얇고 블랙무광입니다.

전원버튼이 있고


켜서 보면
LED 색깔이 계속 바뀝니다.
5,000원에 이런 마우스라니..
다이소는 정말 굉장한곳이에요.

뭐 게임용으로 추천할순 없지만
간단한 작업용으로는
손색없지 않나요???
이거 완전 추천드려요~

그럼20,000

반응형
posted by filament.g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