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저의 무선마우스휠이 안되길래
뜯어봤더니 깨져있네요.
그래서 부랴부랴
다이소에서 무선마우스 하나 구매했어요.



금액은 5,000원이고
저소음 무선 LED 마우스
입니다.

제가 픽 한 기준은 얇아서에요.
원래 갖고있던 마우스는 기본형인데
너무 뚱뚱해서 갖고다니기가 불편했거든요.
얇은게 하나 있으면 편하겠다 싶었는데
멀쩡히 되는데 사기도 뭐하고해서
기다리다 이참에 하나 구매했죠.
근데 다이소가니까 딱 얇은 마우스가 있었어요.
근데 사고나니 충전식이네요.
충전식 마우스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더 편하려나...
사용해봐야 할 것 같아요.


구성품은
간단한 설명서
C to USB 짧은 케이블
마우스
USB 수신기
이렇게 돼있어요.


마우스는 길고 얇고 블랙무광입니다.
전원버튼이 있고



켜서 보면
LED 색깔이 계속 바뀝니다.
5,000원에 이런 마우스라니..
다이소는 정말 굉장한곳이에요.
뭐 게임용으로 추천할순 없지만
간단한 작업용으로는
손색없지 않나요???
이거 완전 추천드려요~
그럼20,000
반응형
'일 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데이미언 허스트]진실은 없어 그러나 모든것은 가능하지 전시 후기 (0) | 2026.04.05 |
|---|---|
| [포뷰트 버번 클래식 포마드]내돈 내산 리뷰 (0) | 2026.04.03 |
| 인상파, 찬란한 순간들 후기... (0) | 2026.03.19 |
| 내돈내산 서울근처 온천추천(율암온천) (0) | 2026.02.25 |
| 그라펜 해수 포마드 내돈내산 후기 (0) | 2026.02.10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