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서울의 핫한 전시 다녀와서
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데이미언 허스트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진행중입니다.
금액은 8,000원


현재 진행중이며
26.06.28 까지 진행합니다.
저는 금요일에 방문했어요.
월,화,목,금,일: 10:00~18:00
수,토: 야간개장: 10:00~21:00


주차는....
관람시 2시간 무료
초과 10분당 700원으로 봤는데
확실하게는 모르겠네요.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했거든요.


근데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평일 오전이라고는 생각을 못 할 만큼
사람이 많았답니다.
외국인도 많고
한국인도 많고....
핫한 작가라는건 알고 있었는데
이 정도일줄은....


전시관은 지하1층에
3,4 이어져 있고
옆에 5전시장 있어요.


그리고 올라가면 2층에 작업실 구현해 놓은
전시관이 또 있어요.


전체적으로 작품수가 엄청 많거나
전시실이 엄청 큰건 아니라서
오래 걸리진 않아요!
금방 봤고 바로 밥먹으러 갔거든요~

작품들은
삶과 죽음의 대한 내용인데
어렵고 난해하긴한데…
또 보고있으면
역시 재밌긴해요.
약 수술도구 뭐 동물사체 등
신기한 경험이죠.


여튼~
현대미술 좋아하시면
분명 좋아하실 것 같은 전시긴해요!!!!
사람은 많았지만
예매만 가능하시가다면
추천드립니다요~~~~~
그럼 다음에 다시 오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filament.g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