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뷰트 버번 클래식 포마드]내돈 내산 리뷰

일 상 2026. 4. 3. 00: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판매중인
9,000원~18,000원에
판매중인
포뷰트 버번 클래식 포마드(100g)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할인 할 때 구매했어요.
9,000원일때요.

근데 전에 8,000원 하는것도 본 적있어요.
또 할지는 모르겠는데
자주 하는 것 같아요~!!


디자인은 깔끔한 블랙입니다.


뚜까하면 안에 플라스틱 캡이 하나 더 있어요.
제거하면
여타 다른 포마드처럼 있어요.


질감은 부드러워요.
그라펜 해수포마드는
포마드랑 왁스랑 사이 질감이라면
이건 그냥 포마드 질감이네요.
디게 부드럽게 발려요.

그래서 너무 좋아요.
저는 해수포마드도 살짝 뻑뻑해서
불편했거든요.
바르다 머리 뜯기는 것 같구...
이건 너무너무 잘 발려요.

대신 고정력은 살짝 떨어진 것 같네요.
하지만
스프레이와 함께 사용하면 문제 없을 것도 같아요.


이정도 머리는 만들수 있어요.
그리고 오래 가기도 하는 것 같구요.


향은 상큼한 향인데
뭐 설명보면 우디 시트러스 향이라는데
버번향도 난다는데 이건 모르겠고
상큼한 향은 확실해요.

해수포마드향은 전 제일 별로였고
리우젤은 바닐라에 우디로 가장
고급스런 향이였다면

이건 상큼하면서 가볍게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향 같아요.

마지막으로 세정력도 좋은 것 같아요.
머리 감을때 샴푸 한 번에 잘 씻기는것 같네요~
리우젤은 그 향이 계속 남아서
이게 씻기는건지 아닌지 그랬는데
이건 향도 안남고 잘 씻겨요~

결론

발림성 굿
향 굿
세정력 굿
고정력 중간
가격 (세일하면)아주굿

지금까지
포뷰트 버번 클래식 포마드
리뷰였어요~

반응형
posted by filament.g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