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디퓨저 화이트머스크]내돈내산 리뷰

일 상 2026. 4. 8. 23: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제품리뷰입니다~

쿤달의 디퓨저
화이트머스크
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했고
2개에 16,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현재는
몇 백원 더 저렴하네요..?!


패키징은 깔끔하고 세련되게 되어있어요!!!
좋네요~?


구성품은 디퓨저2개랑
스틱이 두 세트(1세트에 5개)
이렇게 들어있어요~!!

쿤달 대표 디퓨저는 블랙체리라는데
저는 시향을 해본적이 없고
그냥 무난한 화이트 머스크로 주문했어요.


사용해봤더니
전형적인 화이트머스크 향이에요~
포근하고 살짝 비누향같은?!
향은 다 아는 향이라 좋아요.


근데 개인적인 생각에 발향이
좋은 것 같지는 않네요.
아주아주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근처 가면 살짝 향이 나는 것 같기는 한데
전에 사용했던 디퓨저에 비해
발향이 좀 떨어지는 것 같긴해요.

절대 못 쓸정돈 아닌구요!

다음엔 다른 향도 한 번 구매해서
사용해 봐야겠어요!!!!

지금까지
쿤달 화이트머스크 디퓨저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filament.g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