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엊그제
코스트코를 다녀왔는데요~

위스키 좋아하실 분들이 좋아하실 만 한
소식을 갖고 왔어요~

일명 우포리
우드포드 리저브
WOODFORD RESERVE
버번위스키가 할인 하고 있더라구요.

원래는 듀어스18년 미즈나라가
혹시 있을까 ~~해서....
있으면 하나 구매하려구 했거든요.
다른건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

우포리 가격보니까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용량: 1L
알콜도수 43.2%
79,000원에서
무려 16,000원이나 할인을해서
단 돈!!!!!!63,900원!!!!!!!

가끔 코코를 가는데요..
제가 못 본 걸수도 있는데
저는 이 가격을 처음 본 것 같아요.

그래서 얼른 한 병 갖구왔습니다!!!!!

세일기간은 26.05.03 까지라고 써있어요.
평소 우포리 좋아하시거나
경험해보시고 싶으셨던 분들은
지금이 좋은 기회 같아요~

그리고 저녁에
바로 까서 먹었어요~!!!


뭐 찾아보면
토스팅된 견과류
흑설탕, 호두 사탕
바닐라
이래저래 써있지만
저는 잘 모르는 위린이입니다!

소주가 너무 써서 위스키를 마시거든요.
안주도 필요없구요~
(몸매관리에 유리)

그래서~
저는 마셨을때 개인적인 느낌은요...
다른버번보다는 약간 가벼운 느낌이에요.
저는 와일드터키8년
레어브리드
에반윌리엄스블랙
에반bib
잭다니엘
잭 베럴스트랭스
일라이저 스몰배치
요정도밖에 안 먹어봐서 잘은 모르지만
약간 풀향도 좀 나는 것 같구..
좀 단향이 덜 나는것같았어요~
부드럽달까?ㅋㅋㅋㅋ

하여튼 다른 버번들이 너무 강한분한테는
접근성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괜찮았어요!!!

세일하니까 한 번 경험해보세요!
게다가 1L !!!!!!
세일기간이 길지않으니
필요하시면 기간안에 다녀오셔요!

지금까지
코스트코 위스키
우드포드리저브 할인소식과
지극히 개인적인 시음 후기였어요!!!



반응형
posted by filament.g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