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제가 생일이였는데요~


제 친구가 너무너무 고맙게도
성심당에 들렀다가
제 생일케익을 선물해줬어요!!!


그것도 잘나간다는
과일시루!!!!!!!!!
오늘 과일시루 솔직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우선 이렇게 초록색 보냉백에 넣어 받았어요~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이 보냉백도 구매하는 것 같아요!
보니 택이 달려있더라구요~!

안에보니 아이스팩 빵 칼
이렇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박스가 엄청커요...
처음에 박스가 왜 이렇게 크지 생각했는데
열어보고 알았어요.

케익 자체가 엄청 커요!!!!
과일도 산더미처럼 쌓여있구요~
층층이 과일도 들어있어요.
그래서 빵 칼로 자르려니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하고
찾아보니
많은 사람들이
위에 과일은 덜어놓고 자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그렇게 했어요!!!


근데도 자르는게 쉽지 않았어요!
깔끔하게 자르는건 포기하는게
좋을 듯 싶어요!!!!
깔끔하게 덜어내는 것도 어려워요!

단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층층이 과일이 있었고
크림이 섞여있었어요!!!!
생크림과 초코크림~
시트빵은 초코맛입니다!

보통 과일 케익은
과일이 너무 셔서 잘 안먹는데
이 과일시루는
과일도 상콤달콤하고 케익도 달달하고
잘 어울려요~

맛있어요!!!!
사람들이 줄 서서 살 만 하네요~
화려하기두 하구요~
그래서~
과일 시루를 추천하느냐!
아주 추천합니다!
저한테는 아주아주 딱이에요~!!!!
그럼 여기까지가 과일시루 후기였구요~

아아!!! 참고로 위에있는 이것은 종이입니다.
초콜릿인줄알고 물었는데 종이였어요.
그럼 지금까지!
성심당 과일시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일 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더라멘워]더현대 지하1층 라멘 맛집 추천(안느끼) (0) | 2026.06.09 |
|---|---|
| [우드포드리저브]내돈내산 코스트코 버번위스키 할인추천 (0) | 2026.04.22 |
| [쿤달 디퓨저 화이트머스크]내돈내산 리뷰 (2) | 2026.04.08 |
| SKT VIP PICK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할인 후기 (0) | 2026.04.06 |
| [데이미언 허스트]진실은 없어 그러나 모든것은 가능하지 전시 후기 (0) | 2026.04.05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