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더현대에 아는형 만나러 다녀와서
맛있는 음식점 하나 추천해드리려구요.

이름은

더 라멘 워
THE RAMEN WAR

더 라맨 워 라니...
이름 특이하죠???
더현대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평소 라멘을 좋아해서
가끔 먹는데
여기 맛있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메뉴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맛있게 먹는법도 나와있구요.

저는 칸사이소유라멘이랑 가라아게나오는
세트를 먹었어요~!!!

형이 점심시간때에 만나러간거였어서
직장인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도 금방 나왔어요~


라멘이랑 가라아게는 세조각 나와요.
요건 비추…
너무튀겨서 딱딱해요.


라멘비쥬얼 엄청나쥬?????
면은
살짝 두툼하고~
차슈는 얇아서~
국물에 넣자마자 살짝 익혀져서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국물은 짭짤하고 깔끔했던 것 같아요.
돈코츠라멘처럼 엄청 기름지고 그렇진 않아요!!!
아주 맛있어요!!!

더현대 지하에는 맛집이 하두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되실 것 같아요!
혹시 라멘좋아하시면 한 번 가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올게요!!!
참고로
파이브가이즈도 있어요.
저는 포장해왔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posted by filament.goo